본문 바로가기
페르소나3/페르소나3 공략

페르소나 3 포터블 커뮤니티 - 여주인공

by peil 2023. 2. 4.




구분


공략 정리 모음 리스트 링크


진 여신전생

시리즈

진 여신전생 1

진 여신전생 2

진 여신전생 3

진 여신전생 4

진 여신전생 5

페르소나

시리즈
   
페르소나 3

페르소나 4

페르소나 5

기타 여신전생

시리즈
 
구약 여신전생 2
   
소울 해커즈 2
여신전생
정보
여신전생
정보 & 동영상
여신전생
읽을거리
한글판
DOWN
LOAD
   
신화 전설 악마전서
페르소나전서
국가 지역 종교별
신화 전설
     


ETC




유튜브
YouTube

슈퍼로봇대전
자료
기타
게임정보 & 미디어
   


목차




    페르소나3 포터블 여주인공 커뮤 공략 - 커뮤니티 선택지

     


     

    페르소나 3 공략 정리 모음

     

    페르소나 3 공략 정리 리스트

    페르소나 3 공략 정리 모음 2023-1-19 리마스터로 발매된 페르소나 3 포터블 기반으로 작성된 공략 모음입니다 이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1. 기본 / 데이터 페르소나 합체표 & 특수합

    ddsnet.tistory.com

     

     


    머리말

     

    페르소나3 포터블 여주인공의 모든 커뮤니티 일람과 선택기 부분을 정리하였습니다.

    게임하시는 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.

     

    • 표 크기 문제로, 선택기는 대체로 줄여서 표기하였으며, 버전에 따라 대사 번역이 조금 다를 수 있으므로, 선택기 순서 대로 기재하였습니다. 실제 선택기 문장과 달라도 비교해 보신 후 순서에 맞춰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
    • 호감도 상승은 ♪ 으로 표시하였고, 숫자가 클수록 상승량이 높습니다
      • 해당 아르카나 페르소나가 있는 경우나 매력 MAX인 경우는 호감도 상승이 높습니다
        • 해당 페르소나가 있는 경우는, 통상보다 호감도 상승이 높습니다. 1.51배로 알려져 있습니다. 페르소나를 소지하고 이벤트를 하는 것을 권합니다
        • 매력 랭크 MAX인 경우도, 통상보다 호감도 상승이 높습니다. 1.51배로 알려져 있습니다.
        • 페르소나 소지, 매력 MAX인 경우 효과 중복으로 2.28배 호감도가 가산됩니다
        • 커뮤 이벤트 외에도, 휴일 만남이나 제비뽑기 포함해 호감도 상승량에 모두 적용되는 내용입니다
        • 운명(료지), 달(신지로), 악마(다나카 사장), 태양(카미나리) 는 커뮤 이벤트 실행 시 자동으로 랭크업되므로 불필요하지만, 커뮤 이벤트를 진행하기 전 세이브를 하고 결과 확인을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
      • 랭크9 이벤트의 선택기, 즉 9->10(MAX) 되는 이벤트는 호감도 설정이 있지만, 실제로 MAX후 호감도는 필요치 않기에 자유롭게 선택해도 무방합니다
    • 커뮤 랭크가 MAX가 되면, 해당 커뮤의 고레벨 특수 페르소나가 해금되어 합체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
    • 1회차 올커뮤 MAX를 목표로 하는 분을 위해 예제를 링크하였으며, 예제와 다른 방식으로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
     

    페르소나 3 포터블 - 여주인공 1회차 올커뮤 MAX 일자별 플로우 차트 공략 예시 - P3P

    페르소나3 포터블 - 여주인공 - 1회차 올커뮤 MAX 일자별 플로우 차트 공략 예시 진행 코멘트 2009년 발매된 PSP용 페르소나 3 포터블 일본판 기반으로 작성되었던 공략을 한글판 버전에 맞춰 수정한

    ddsnet.tistory.com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반응형

     


    00. 광대 the FOOL . 특별과외활동부

    • 발생 조건 : 스토리 진행 중 자동 입수
    • 해금 페르소나 : 스사노오
    • 스토리 진행 시 자동 상승하는 커뮤

     

     


    01. 마법사 the MAGICIAN . 이오리 준페이

    • 발생 조건 : 스토리 진행 중 자동 입수
    • 활동일 : 화 목
    • 해금 페르소나 : 수르트
    랭크 1 2 3 4 5 6  
    1

    2
    어떤 영~(♪1)
    다른 걸~(-)
    빨리 들~(♪3)
    내버려두~(♪1)
    어쩔 수~(♪1)
    미안..~(♪2)
             
    2

    3
    남자끼리~(♪1)
    테이트 ~(-)
    아는 게~(♪3)
    다른 걸~(♪3)
    아는 척~(-)
    커피(♪~(♪1)
    핫코코아~(♪3)
    허브티 ~(-)
    선배에게~(♪1)
    그런 생~(-)
    그럼, ~(♪2)
         
    3

    4
    라면~(♪1)
    아무거나~(-)
    저 사람~(-)
    피해서 ~(-)
    아저씨 ~(-)
    준페이 ~(-)
    준페이 ~(-)
    그렇지 ~(♪1)
    사람은 ~(-)
         
    4

    5
    잘 먹을~(♪3)
    무엇을 ~(-)
    좋은 일~(♪1)
    무슨 말~(-)
    걱정이야~(-)
    기분 나~(-)
    어떻게 ~(-)
           
    5

    6

    괜찮아 ~(-)
    왜?  ~(-)
    내 사진~(-)
    체육시간~(-)
    범인은 ~(-)
    믿을 수 있어~(-)
    믿을 수 없어~(-)
    고마워(~(♪3)
    부탁할게~(♪3)
    이제 ~(-)
    알았어~(♪3)
    사양~(-)
       
    6

    7
    남얘기 ~(♪1)
    분명 괜~(♪1)
    시끄러워~(♪3)
    좋은 남~(♪3)
    그런대로~(♪3)
    위험하다~(♪2)
    페르소나~(-)
    파고드는~(♪1)
    우쭐하는~(♪1)
    없을지도~(-)
    있어있어~(♪2)
    때때로 ~(♪2)
    생각해도~(♪1)
         
    7

    8
    과제~(♪1)
    가르칠 ~(♪1)
    무엇이든~(♪1)
    의욕이 ~(♪3)
    열이 나~(♪1)
    잘 했어~(♪2)
    착실하게~(♪3)
    이제 지~(♪1)
    알 것 ~(♪2)
    준페이답~(♪1)
    무슨 전~(♪1)
    어쩔래 ~(-)
    나도 (~(-)
    아무것도~(-)
    내가 (~(-)
    다잡고 ~(-)
     
    8

    9
    누구에게~(-)
    싸움? ~(-)
    되찾아서~(♪1)
    고마워(~(♪3)
    뭐가? ~(-)
    얻어맞은~(-)
    준페이.~(♪2)
    그런 것~(♪2)
         
    9

    10
    뭐가? ~(-)
    고백? ~(-)
               

     

    휴일 이벤트

    커뮤
    랭크
    1 2 3 4 5 6 7 8 9
    선택지 1) ♪3
    2) ♪4
    3) ♪4
    1) ♪4
    2) ♪-
    3) ♪3
    1) ♪3
    2) ♪4
    3) ♪-
    1) ♪3
    2) ♪-
    3) ♪4
    1) ♪4
    2) ♪3
    3) ♪-
    1) ♪-
    2) ♪4
    3) ♪3
    1) ♪3
    2) ♪4
    3) ♪-
    1) ♪3
    2) ♪4
    3) ♪-
    1) ♪-
    2) ♪4
    3) ♪3

     

     


    02. 여법황 the HIGHPRIESTESS . 야마기시 후카

    • 발생 조건 : 6/15 이후 용기2 이상일 때 낮에 학교 2층 복도에서 후카와 대화
    • 활동일 : 월 목 토
    • 해금 페르소나 : 스카아하
    랭크 1 2 3 4  
    1

    2
    바꿀까?~(-)
    도와줄까~(♪2)
    이게 뭐~(-)
    크구나 ~(-)
         
    2

    3
    열심히 ~(♪3)
    가르쳐 ~(♪1)
    당기는 ~( -)
    대단해!~(-)
    하나 줄~(-)
    전부 줄~(-)
    그렇지는~(♪2)
    다음이 ~(♪2)
     
    3

    4
    정보지원~(-)
    기계에 ~(♪2)
    힘내(♪~(♪2)
    도와줄게~(♪2)
         
    4

    5
    같이 만~(♪2)
    보고 있~(-)
    그거 설~(-)
    스톱 (~(-)
    거품기 ~(-)
    나무주걱~(-)
    먹어보자~(♪2)
    후카도 ~(♪3)
     
    5

    6
    맛있어(~(♪2)
    열심히 ~(♪3)
           
    6

    7
    그렇지는~(♪1)
    다음에 ~(♪2)
    먹을 수~(♪1)
    죽이라(~(♪1)
         
    7

    8
    -        
    8

    9
    엄청 맛~(♪3)
    최고야!~(♪3)
           
    9

    10
    뭐라고 ~(♪2)
    생일이라~(♪2)
    축하해(~(♪3)
    수고했어~(♪3)
    대성공~(♪3)
    우정파워~(♪3)
    대단해!~(♪2)
    소중하게~(♪2)
       

     

    휴일 이벤트

    커뮤
    랭크
    2 3 4 5 6 7 8 9
    선택지 1) ♪4
    2) ♪3
    3) ♪3
    1) ♪3
    2) ♪4
    3) ♪3
    1) ♪4
    2) ♪-
    3) ♪3
    1) ♪3
    2) ♪4
    3) ♪-
    1) ♪3
    2) ♪4
    3) ♪-
    1) ♪-
    2) ♪3
    3) ♪4
    1) ♪4
    2) ♪3
    3) ♪3
    1) ♪4
    2) ♪-
    3) ♪3

     

     


    03. 여황제 the EMPRESS . 키리조 미츠루

    • 발생 조건 : 11/21 이후 지식 MAX일 때 낮에 교무실 앞 복도에서 미츠루와 대화
    • 활동일 : 화 목 토
    • 해금 페르소나 : 알릴라트
    랭크 1 2 3 4 5  
    1

    2
    처음으로~(♪1)
    먹는 법~(♪1)
             
    2

    3
    사줄게요~(-)
    우선(♪~(♪1)
    쓸쓸해요~(♪1)
    기뻐요?~(♪3)
    사랑인가~(♪1)
    그것은 ~(♪1)
    역시 쓸~(♪1)
    응원할게~(-)
    잊을게요~(♪1)
       
    3

    4
    졸업하면~(-)
    어쩐지 ~(♪1)
    좋아하는~(♪3)
    생각해 ~(-)
    인생의 ~(-)
    애인라든~(-)
    모르겠어~(-)
         
    4

    5
    지루하지~(♪1)
    평소에는~(-)
    바이크?~(♪3)
    이제 안~(♪1)
    바이크는~(♪1)
    언제 함~(♪3)
         
    5

    6
    뭔가 찾~(♪1)
    몸이 안~(♪1)
    찾는 물~(-)
    농담이죠~(-)
    처음 들~(♪1)
    다시 생~(♪3)
    도망치면~(♪1)
         
    6

    7
    어째서?~(♪1)
    즐거워요~(♪2)
             
    7

    8
    있어요 ~(-)
    없어요 ~(-)
    그렇지 ~(-)
    자신을 ~(-)
    선배, ~(-)
    당신 실례~(♪3)
    기다려요~(♪3)
    선배, ~(♪3)
    싫어요 ~(-)
    어째서 ~(-)
     
    8

    9
    무슨 일~(♪1)
    신경 안~(♪1)
    멋졌어요~(♪3)
             
    9

    10
    열심히 ~(♪3)
    뒤에 태~(♪3)
             

     

    휴일 이벤트

    커뮤
    랭크
    2 3 4 5 6 7 8 9
    선택지 1) ♪-
    2) ♪3
    3) ♪4
    1) ♪3
    2) ♪-
    3) ♪4
    1) ♪-
    2) ♪3
    3) ♪4
    1) ♪4
    2) ♪3
    3) ♪-
    1) ♪3
    2) ♪-
    3) ♪4
    1) ♪3
    2) ♪-
    3) ♪4
    1) ♪-
    2) ♪3
    3) ♪4
    1) ♪3
    2) ♪4
    3) ♪3

     

     


    04. 황제 the EMPEROR . 오다기리 히데토시

    • 발생 조건 : 4/27 이후 교무실에서 학생회 가입 의사를 밝힌 후 학생회 가입
    • 활동일 : 월 수 금
    • 해금 페르소나 : 오딘
    랭크 1 2  
    1

    2
    찬성(~ (-)
    한심하~ (♪3)
       
    2

    3
    무슨 일~(♪1)
    싸움은 ~(♪1)
       
    3

    4
    오다기리~(-)
    상황을 ~(-)
    너무 ~ (-)
    열심이~ (♪3)
     
    4

    5
    너무하~ (♪3)
    의심하~ (-)
       
    5

    6
    안 돌아~(-)
    딱 좋은~(-)
    지금 왔으니까~ (♪3)
    조금 더 ~ (♪1)
     
    6

    7
    정당한~ (-)
    심하군~ (♪3)
       
    7

    8
    무슨 말~(-)
    신경 쓰~(-)
    난 범인~(♪3)
    감싸주었~(♪1)
     
    8

    9
    자책하지마~ (♪3)
    깨달은~ (♪1)
       
    9

    10
    그럭저럭~(♪3)
    나쁘지 ~(♪1)
    소중히 ~(♪3)
    받아 둘~(♪3)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05. 법황 the HIEROPHANT . 헌책방 노부부

    • 발생 조건 : 4/25 이후 낮에 헌책방 노부부와 대화 -> 학교 1층 정원에서 '감나무 잎'을 획득한 뒤 노부부와 다시 대화
    • 9/12 할아버지가 실종자가 되므로 구출 필요
    • 활동일 : 화 수 목 금 토 일
    • 해금 페르소나 : 황룡
    랭크 1 2 3 4 5 6  
    1

    2
    월광고의...(♪1)
    잊어버렸나요? (-)
    고마워요(♪3)
    괜찮아요 (-)
    네 (-)
    역시 (-)
    그 녀석이라뇨? (-)
    신경 쓰지 마세요(♪2)
    그 아이? (-)
    무슨 이야기? (-)
       
    2

    3
    찾는물건~(♪1)
    청소중?~(-)
    응원~(♪1)
    돕는다~(♪3)
    처음 뵙~(-)
    이름을 ~(-)
    잘 부탁~(-)
    자,잘부~(-)
    차가 어~(-)
    혼자가 ~(-)
    그랬군요~(-)
    안 됐네~(-)
     
    3

    4
    쫓아갈게~(♪3)
    여기에서~(♪3)
    무슨 일~(-)
    나무? ~(-)
    모르겠어~(-)
    걱정이에~(♪1)
           
    4

    5
    신경 쓰~(♪1)
    나무? ~(-)
    기운내세~(♪1)
    걱정하지~(♪1)
             
    5

    6
    생각이 ~(-)
    싸움은.~(♪3)
    기운 내~(-)
    분명 어~(-)
             
    6

    7
    왜 울고~(♪1)
    할아버지~(-)
    나무가 ~(-)
    다행~(♪1)
    아니요~ (♪1)
    그래요~ (♪1)
    무슨 ~ (♪1)
           
    7

    8
    서명 ~ (♪1)
    스포츠~ (♪1)
    잘됐네~(-)
    훌륭~(-)
    가요~(♪3)
    지금부터~(♪3)
           
    8

    9
    내용~(♪1)
    이유~(♪1)
    두근두근~ (-)
    기대되~ (-)
             
    9

    10
    얼굴을 ~(-)
    가만히 ~(-)
    귀찮은 ~(-)
    뭐가 다~(-)
    어째서?~(♪3)
    괜찮아(~(♪1
    그렇네요~(-)
    정말로 ~(-)
         

     

     


    06. 연인 the LOVERS . 타케바 유카리

    • 발생 조건 : 4/26 이후 낮에 교실에서 유카리와 대화
    • 활동일 : 화 금
    • 해금 페르소나 : 이슈타르
    랭크 1 2 3  
    1

    2
    장미(♪~(♪3)
    해바라기~(♪2)
    튤립(♪~(♪1)
    거베라(~(♪3)
         
    2

    3
    어머니와~(-)
    거리가 ~(-)
         
    3

    4
    누구로부~(-)
    어떻게 ~(-)
    괜찮아?~(♪3)
         
    4

    5
    같이 가~(-)
    기다릴게~(-)
    상황을 ~(-)
    조금 더~(-)
    도와주러~(-)
    사람을 ~(-)
    상황을 ~(-)
     
    5

    6
    별로?(~(♪3)
    잊었어(~(♪2)
    친구니까~(♪3)
    유카리의~(♪2)
       
    6

    7
    유카리를~(-)
    유카리를~(-)
    나도야 ~(-)
    조심해 ~(-)
    멍하니 ~(-)
    유카리는~(-)
    도와줄게~(-)
     
    7

    8
    맡겨줘(~(♪2)
    같은 옷~(♪3)
    용서한 ~(-)
    만나고 ~(-)
       
    8

    9
    유카리라~(♪3)
    무리하는~(-)
         
    9

    10
    클래식(~(♪3)
    팝송~(♪3)
    전통음악~(♪3)
    그다지(~(♪2)
    될 거야~(-)
    안 될 ~(-)
       

     

    휴일 이벤트

    커뮤
    랭크
    2 3 4 5 6 7 8 9
    선택지 1) ♪4
    2) ♪1
    3) ♪3
    1) ♪3
    2) ♪3
    3) ♪4
    1) ♪3
    2) ♪-
    3) ♪4
    1) ♪4
    2) ♪3
    3) ♪3
    1) ♪4
    2) ♪-
    3) ♪3
    1) ♪3
    2) ♪-
    3) ♪4
    1) ♪3
    2) ♪4
    3) ♪-
    1) ♪4
    2) ♪3
    3) ♪3

     

     


    07. 전차 the CHARIOT . 이와사키 리오

    • 발생 조건 : 4/24 이후 배구부 또는 테니스부 가입'
    • 활동일 : 월 수 금
    • 해금 페르소나 : 토르
    랭크 1 2 3 4 5  
    1

    2
    혼자서는~(♪2)
    복근운동~(♪2)
    언제나 ~(-)
    너무 성~(-)
           
    2

    3
    알겠어 ~(-)
    아니, ~(♪2)
             
    3

    4
    사이좋군 ~(♪3)
    너무상냥~(♪3)
    왜 그래~(-)
    연습을 ~(-)
    모두에게~(-)
    금방 돌~(-)
    정곡 ~(-)
    신경안써~(♪3)
    있어 (~(-)
    없어(♪~(♪3)
     
    4

    5
    벌써 갔~(-)
    모르겠는~(-)
    어째서 ~(-)
    또 다음~(-)
    카나에 ~(-)
    아무 말~(-)
    그렇네 ~(-)
    그런 것~(-)
       
    5

    6
    왜 그래~(-)
    연습 안~(-)
    안 어울~(-)
    응원 안~(-)
    토모치카~(-)
    사랑은 ~(-)
    아직 끝~(-)
    고백해 ~(-)
    위로한다~(♪3)
    껴안는다~(♪3)
    격려한다~(♪3)
     
    6

    7
    힘내~(♪3)
    말하지 ~(♪2)
    토모치카~(-)
    모르겠네~(♪3)
    그렇네(~(♪1)
    정말로~(♪3)
         
    7

    8
    리오~(♪3)
    차이면(~(♪3)
    그 기세~(♪3)
    분명 잘~(♪2)
    정말로~(♪3)
    보러 가~(-)
    어쩔래 ~(-)
         
    8

    9
    리오가 ~(-)
    나도 가~(-)
    고마워(~(♪3)
    그만둘래~(♪2)
           
    9

    10
    고마워 ~(-)
    소중히 ~(-)
             

     

    휴일 이벤트

    커뮤
    랭크
    2 3 4 5 6 7 8 9
    선택지 1) ♪3
    2) ♪-
    3) ♪4
    1) ♪3
    2) ♪4
    3) ♪-
    1) ♪3
    2) ♪-
    3) ♪4
    1) ♪4
    2) ♪-
    3) ♪-
    1) ♪3
    2) ♪3
    3) ♪4
    1) ♪4
    2) ♪3
    3) ♪3
    1) ♪3
    2) ♪4
    3) ♪-
    1) ♪3
    2) ♪3
    3) ♪3

     

     


    08. 정의 the JUSTICE . 아마다 켄

    • 발생 조건 : 9/1 이후 용기 랭크 MAX일 때 밤에 기숙사 1층에서 아마다와 대화
    • 활동일 : 야간, 화 목
    • 해금 페르소나 : 멜키세덱
    • 연인 관계 가능

    ※ 10/20 이후 커뮤니티를 처음 시작하는 경우 선택기가 있음

    1) ♪1

    2) ♪2

    3) ♪3

    랭크 1 2 3 4 5 6  
    1

    2
    편식은(~(♪3)
    나도~(♪2)
    먹어도 ~(-)
    학교는 ~(-)
    기숙사 ~(-)
    텔레비전~(♪3)
    학교에서~(♪3)
    드라마(~(♪2)
    홈쇼핑 ~(♪2)
    전대물(~(♪3)
         
    2

    3
    건방~(♪2)
    알아차리~(-)
    이번에는~(♪3)
    다시마 ~(-)
    꿀~(♪2)
    맛술 (~(-)
    어머니는~(-)
    선생님~(-)
    많이 읽~(-)
    그럭저럭~(-)
    가끔씩 ~(-)
    어른~(♪3)
    만화(~(♪3)
    읽었잖아~(♪3)
       
    3

    4
    왜 그래~(-)
    안 먹을~(-)
    정말이야~(♪3)
    옆에 커~(♪2)
    무리하면~(-)
    갑자기 ~(-)
    어째서 ~(-)
    응, 멋~(-)
    아니, ~(♪2)
    어떠려나~(-)
         
    4

    5
    그것~(-)
    어떻게~(-)
    정말 괜~(♪2)
    오히려 ~(♪3)
    그렇게 ~(-)
    어째서?~(-)
    아까워 ~(-)
    다른 걸~(♪1)
    만화는 ~(-)
    신경 쓸~(-)
    그대로(~(♪2)
    이제부터~(♪1)
    그렇지는~(♪3)
    지나친 ~(♪2)
    처음부터~(♪2)
     
    5

    6
    이렇게 ~(-)
    신경 쓰~(-)
    뭐라고 ~(♪3)
    쓰지 않~(♪3)
    특별히 ~(-)
    하고 싶~(♪3)
    싫어? ~(-)
           
    6

    7
    있어 (~(-)
    죄송~(연인플래그)
    그런 이~(-)
    ('죄송~' 선택시)
    그것도,~(♪3 연인플래그)
    비밀! ~(-)
    눈 앞에~(- 연인플래그)
    ('비밀~' 이외 선택시)
    곤란할지~(-)
    안그래~(연인플래그)
           
    7

    8
    친구야 ~(-)
    동료야 ~(-)
    신경 안~(-)
    아이가 ~(-)
    나중에 ~(-)
    동료 ~(♪3)
    아마다~(- 연인선택지)
    ('아마다~' 선택시)
    좋아하~(-)
    거짓 ~(연인선택지)
         
    8
    연인
    추가

    8
    얼굴이 ~(-)
    무슨 이~(-)
    어쩐지 ~(-)
    잠시동안~(-)
    공표해 ~(-)
    괜찮아?~(-)
    손잡을까~(♪3)
           
    8
    친구

    9
    열심히 ~(♪3)
    분발할 ~(♪3)
               
    8
    연인

    9
    신경 안~(-)
    또 손잡~(-)
    왜 싫은~(-)
    괜찮은데~(♪3)
    거짓말은~(-)
    무리하지~(-)
    할 수 ~(-)
    지금도~(♪3)
    괜찮아(~(♪3)
    기대하고~(♪3)
    부탁~(♪3)
         
    9
    친구

    10
    받을 수~(♪3)
    받아둘게~(♪3)
               
    9
    연인

    10
    신기한 ~(♪3)
    뭘 할까~(♪3)
    받을 수~(-)
    받아둘게~(-)
    맹세할게~(-)
    좋아해 ~(-)
    음...~(-)
           

     

    휴일 이벤트

    커뮤
    랭크
    5 6 7 8 9친구 9연인
    선택지 1) ♪3
    2) ♪4
    3) ♪-
    1) ♪3
    2) ♪-
    3) ♪4
    1) ♪4
    2) ♪-
    3) ♪3
    1) ♪-
    2) ♪4
    3) ♪3
    1) ♪-
    2) ♪4
    3) ♪3
    1) ♪3
    2) ♪3
    3) ♪4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09. 은둔자 the HERMIT . 하세가와 사오리

    • 발생 조건 : 스토리 진행 중 자동 입수
    • 활동일 : 화 목
    • 해금 페르소나 : 아라하바키
    랭크 1 2 3 4 5 6 7  
    1

    2
    물론~(♪2)
    그게 일~(♪2)
    귀찮은~(-)
    안 친해~(-)
    높임말~(-)
    글쎄 ~(-)
    말을 걸~(♪2)
               
    2

    3
    이제 조~(♪3)
    뭔가 먹~(♪1)
    이제 돌~(♪2)
    잃어버렸~(-)
    빌려줄까~(-)
    불평하지~(♪2)
    잃은 걸~(♪3)
               
    3

    4
    친해? ~(-)
    인기있잖~(-)
    수동적이~(♪2)
    넘겨버리~(♪2)
    기분은 ~(♪3)
    그걸로 ~(-)
    사는 방~(-)
               
    4

    5
    에도가와~(-)
    재미있는~(-)
    오해~(-)
    때린다~(-)
    이쪽이 ~(-)
    그런 건~(♪3)
    저 사람~(♪2)
    좋아할 ~(-)
    타카오카~(-)
    보답~(-)
    어떤 사~(-)
           
    5

    6
    아침부터~(-)
    어떻게 ~(-)
    무슨 일~(♪2)
    역시라니~(♪2)
    지나친 ~(♪2)
    말하고 ~(♪3)
    할 수밖~(-)
    적당히 ~(-)
    남친없어~(-)
    남친바람~(-)
    남친지겨~(-)
    좋아~(-)
    자신~(-)
    제길~(-)
    잘못말 ~(-)
    의외로~(-)
    역시 ~(-)
     
    6

    7
    짐작 가~(-)
    어쨌든 ~(-)
    선생님,~(-)
    저는 무~(-)
    상관없어~(♪3)
    그 기사~(-)
    어째서 ~(-)
    그렇게 ~(-)
    내가 있~(-)
    응원할게~(-)
    모두 혼~(-)
           
    7

    8
    신경 안~(♪3)
    열심히 ~(♪3)
    괜찮아?~(♪3)
    상관없어~(♪3)
    이제와서~(♪3)
    언제? ~(-)
    전학가고~(-)
               
    8

    9
    때리고 ~(♪3)
    떠들지 ~(♪3)
    쫓아낸다~(♪3)
    사오리를~(♪3)
    정말로 ~(♪2)
    오해를 ~(-)
    그러면 ~(-)
    이야기하~(-)
    모두에게~(-)
    이거야!~(-)
    방법을 ~(-)
           
    9

    10
    그런 건~(-)
    또보자~(-)
    사오리라~(♪3)
    쓸쓸할 ~(♪3)
                 

     

    휴일 이벤트

    커뮤
    랭크
    4 5 6 8 9
    선택지 1) ♪-
    2) ♪4
    3) ♪3
    1) ♪-
    2) ♪3
    3) ♪4
    1) ♪3
    2) ♪-
    3) ♪4
    1) ♪4
    2) ♪3
    3) ♪-
    1) ♪3
    2) ♪3
    3) ♪3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10. 운명 the WHEEL OF FORTUNE . 모치즈키 료지

    • 발생 조건 : 스토리 진행 중 자동 입수 (11/9)
    • 단 1번이라도 놓치면 랭크업 불가능하니 주의. 무조건 다른 커뮤보다 우선할 것
      • 랭크4->5 에서 료지가 일요일 초대를 하면 무조건 응할 것
    • 이벤트 실행 시 자동으로 랭크업하므로 페르소나 소지 불필요, 단 이벤트 전 세이브해서 랭크업 꼭 확인할 것
    • 해금 페르소나 : 노른
    • 연인 관계 가능
    랭크 1 2 3 4 5  
    1

    2
    우연이네~(-)
    여기로 ~(-)
    그런가?~(♪2)
    알 것 ~(♪3)
    재밌어 ~(♪3)
    시시해 ~(-)
         
    2

    3
    뭘 ~(-)
    먼저~(-)
    왜 그래~(-)
    화난 거~(-)
           
    3

    4
    보통 찻~(♪2)
    어디 근~(♪2)
    나와 함~(♪3)
    정말 있~(♪3)
    머지않아~(♪3)
    미래형?~(♪2)
    무슨 말~(♪2)
    폐끼치는~(♪3)
    오히려 ~(♪3)
       
    4

    5
    뭐가?(~(♪3)
    여행의 ~(♪2)
    흐르고 ~(♪3)
    그런가?~(♪2)
    진지한 ~(♪3)
    쓸데 없~(♪3)
    모르겠는~(♪3)
    왜 그래~(-)
    갑자기 ~(-)
    괜찮아~(♪3 반드시 선택)
    미안~(- 커뮤 종료)
     
    5

    6
    나도 즐~(♪3)
    또 있으~(♪3)
    몰랐어(~(♪3)
    왜 반지~(♪3)
    알 것 ~(-)
    모르겠어~(-)
         
    6

    7
    괜찮아(~(♪2)
    왜 그래~(-)
    그게 좀~(-)
    소중한 ~(-)
           
    7

    8
    아마도 ~(-)
    못 찾을~(♪3)
    나는? ~(-)
    료지잖아~(♪3)
    좋아~ (♪3 연인선택지)
    친구라면~(-)
         
    8

    9
    도시니까~(-)
    색다르네~(-)
    이 거리~(-)
    왜 그래~(-)
    우는 거~(-)
    어디? ~(-)
    잊거나 ~(-)
         
    8
    연인

    9
    뭐가? ~(-)
    그래? ~(-)
    좋네 ~(♪2)
    나도 꿈~(♪2)
    무엇을?~(♪2)
    그렇네(~(♪3)
         

     

     


    11. 힘 the STRENGTH . 코로마루

    • 발생 조건 : 8/15 이후 여법황 커뮤니티 진행 후 받은 '개 먹이'를 가지고 밤에 기숙사 1층에 있는 코로마루와 대화
    • 활동일 : 야간 월 수 목 토
    • 해금 페르소나 : 지크프리트
    랭크 1 2 3 4 5 6 7  
    1

    2
    벼룩? ~(-)
    가려워~(-)
    아파? ~(-)
    기분 좋~(♪1)
                 
    2

    3
    줍는다(~(♪1)
    줍지 않~(-)
    똑똑하구~(♪1)
    한 번 ~(♪1)
    분명~(-)
    아저씨?~(-)
               
    3

    4
    개입니다~(-)
    무섭나요~(-)
    그래요 ~(-)
    기숙사에~(-)
    싫어요 ~(-)
    무슨 생~(-)
    코로마루~(♪1)
    안 해서~(-)
    누구죠?~(-)
    멋대로 ~(-)
    아니~(-)
    메모리~(-)
    그렇~(-)
    왜~(-)
    고마워~(-)
    도움~(-)
     
    4

    5
    잊을 수~(-)
    우리들이~(♪1)
    쓸쓸해?~(-)
    주지(~(♪1)
    근처에 ~(-)
                 
    5

    6
    뭐하고 ~(-)
    문을 부~(-)
    경찰을 ~(-)
    그쪽이 ~(-)
    이제 괜~(♪1)
    물어버렸~(-)
               
    6

    7
    후카의 ~(-)
    어디 아~(-)
    안 먹을~(-)
    남겨 두~(-)
    이 아이~(-)
    버린 개~(-)
    강아지를~(-)
    물을 준~(-)
    찾아서(~(♪1)
    코로마루~(-)
    좀더 빨~(♪1)
           
    7

    8
    공놀이 ~(-)
    빗질~(♪1)
    얼굴 (~(-)
       ~(♪1)
    발바닥 ~(-)
                 
    8

    9
    우리들 ~(-)
    주지 ~(-)
    주지~(♪1)
    주인이 ~(♪1)
                 
    9

    10
    코로마루~(-)
    어째서 ~(-)
    고마워 ~(-)
    소중히 ~(-)
    내가~(-)
    이쪽을 ~(-)
    주인은 ~(-)
    내가 기~(-)
    친구 (-)
    내게 붙~(-)
           

     

     


    12. 사형수 the HANGEDMAN . 오오바시 마이코

    • 발생 조건 : 5/6 이후 낮에 신사에서 마이코에게 타코야키(역 상점)와 모로나민G(기숙사 자판기) 전달
    • 활동일 : 월 수 토
    • 10/21 실종자가 되므로 구출 필요
    • 해금 페르소나 : 아티스
    랭크 1 2 3  
    1

    2
    좋아~(♪3)
    좀더 놀~(-)
    사랑이 ~(-)
    마이코가~(-)
    부모님께~(-)
    마이코를~(-)
    울음을 ~(-)
     
    2

    3
    마이코의~(-)
    지나가는~(-)
    잊고 (~(-)
    모르겠어~(-)
    꼭 오실거야~(♪1)
       
    3

    4
    다행이야~(♪3)
    아냐~(♪3)
    그럴지도~(-)
         
    4

    5
    너무해(~(♪3)
    왜 때린~(-)
    생각하고~(-)
    그럴 리~(♪1)
       
    5

    6
    안 돼 ~(-)
    잠깐~(♪1)
    이제~(♪1)
    괜찮아 ~(♪3)
    부족해 ~(-)
       
    6

    7
    부모의 ~(-)
    찾으러 ~(-)
    괜찮을 ~(-)
    레코드~(-)
    타코야키~(-)
       
    7

    8
    햄버거~(♪1)
    식~(-)
    대단해~(♪3)
    그렇지도~(-)
    아빠~(♪3)
    엄마 (~(-)
    마이코 ~(-)
     
    8

    9
    친구~(♪3)
    계속~(♪3)
         
    9

    10
    잊지 않~(♪3)
    건강해야~(♪3)
         

     

     


    13. 사신 the DEATH . 파를로스

    • 발생 조건 : 스토리 진행 중 자동 입수
    • 해금 페르소나 : 타나토스
    • 스토리 진행 시 자동 상승하는 커뮤

     

     


    14. 절제 the TEMPERANCE . 베베

    • 발생조건 : 법황 커뮤 랭크3 이후, 학력 2 이상일 때 낮에 학교 가정 실습실 입장
    • 활동일 : 화 수 금
    • 해금 페르소나:유룽
    랭크 1 2 3  
    1

    2
       ~(♪1)
    단 ~(♪1)
    특별~(♪1)
    뭐, 그~(♪3)
    베베가 ~(-)
    그렇지는~(-)
       
    2

    3
    아직이야~(♪1)
    고마워~(♪1)
    베베가 ~(-)
    양복은 ~(♪1)
    기모노는~(♪3)
       
    3

    4
    성실하게~(-)
    오늘 ~(-)
    기운이~(♪3)
    갑자기 ~(-)
    진정해 ~(-)
    뭘 말하~(-)
       
    4

    5
    좋아~(♪1)
    별나네 ~(-)
    할 수 ~(-)
    일본에(~(♪1)
       
    5

    6
    왜 그래~(-)
    조금 쉬~(♪1)
    좋아~(♪1)
    잠깐~(♪1)
    응원할게~(♪3)
    어떻게 ~(♪1)
     
    6

    7
    그것만으로는~(♪1)
    좋은 생각~(♪3)
         
    7

    8
    언제 완성~(♪1)
    인정해~(♪3)
    집중~(-)
         
    8

    9
    이제~(♪1)
    모국 ~(♪3)
    감사를 ~(-)
         
    9

    10
    했~(♪3)
    힘내(♪~(♪3)
    기다릴~(♪3)
    무사히~(♪3)
       

     

     

    휴일 이벤트

    커뮤
    랭크
    2 3 4 5 6 7 8 9
    선택지 1) ♪4
    2) ♪-
    3) ♪3
    1) ♪4
    2) ♪-
    3) ♪3
    1) ♪-
    2) ♪4
    3) ♪3
    1) ♪-
    2) ♪3
    3) ♪4
    1) ♪4
    2) ♪-
    3) ♪3
    1) ♪-
    2) ♪3
    3) ♪4
    1) ♪4
    2) ♪3
    3) ♪-
    1) ♪-
    2) ♪4
    3) ♪3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15. 악마 the DEVIL . 타나카 사장

    • 발생 조건 : 은둔자 커뮤 랭크2 이후, 매력2 이상일 때 밤에 폴로니안 몰에서 타나카 사장과 대화 3번 진행 (4만엔 필요)
    • 활동일 : 야간 화 목 토
    • 이벤트 실행 시 자동으로 랭크업하므로 페르소나 소지 불필요, 단 이벤트 전 세이브해서 랭크업 꼭 확인할 것
    • 해금 페르소나 : 벨제부브
    랭크 1 2 3  
    1

    2
    플라시보~(♪3)
    ...~(♪1)
    굉장해~(♪1)
    그런 게~(♪1)
       
    2

    3
    있다~(♪3)
    전혀~(♪3)
         
    3

    4
    있어~(♪3)
    그러면 ~(-)
         
    4

    5
    무슨 일~(-)
    그 녀석~(♪1)
    가엾다~(-)
    그 사원~(-)
    돈 이야기~(♪1)
    총액은 ~(-)
     
    5

    6
    재미있~ (♪3)
    귀찮을~ (-)
         
    6

    7
    음~(-)
    어쩐지(~(♪1)
    굽은 ~ (♪3)
    바른 ~ (-)
       
    7

    8
    잘못 들~(♪1)
    짐작가는~(♪3)
         
    8

    9
    성금을 ~(♪3)
    안하니 ~(♪1)
         
    9

    10
    -      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16. 탑 the TOWER . 무타츠 (파계승)

    • 발생 조건
      • 전차 커뮤 랭크3 이후, 이와사키와 대화해서 정보 얻음
      • 용기4 이상일 때 밤에 폴로니안 몰 클럽 2층에서 무타츠와 대화
      • 바텐더와 대화 후 손님 주문을 정확히 선택 1>블러드메리 2>키르 3>카시스오렌지 4>우롱차
    • 활동일 : 야간 목 금 토 일
    • 해금 페르소나 : 치우
    랭크 1 2 3 4  
    1

    2
    당신을 ~(-)
    당신하고~(♪3)
    뭐라고 ~(♪1)
    예의 ~(-)
         
    2

    3
    없는 건~(-)
    친구 같~(♪3)
           
    3

    4
    동경~(♪3)
    절대~(-)
           
    4

    5
    의외로 ~(♪1)
    심하지 ~(-)
    있어~(♪1)
    없어~(♪3)
         
    5

    6
    괜찮아~(-)
    상당히~(♪3)
    독신이에~(-)
    절에 종업원~(♪1)
         
    6

    7
    좋아요 ~(-)
    그만두는~(♪3)
           
    7

    8
    아빠?~(♪3)
    처음 들~(-)
    저...~(-)
    친구와(~(♪1)
    공부했어~(-)
    말할 필요~(♪1)
    그 녀석~(-)
    무슨 이~(-)
    가족을 ~(-)
    도망치고 ~(♪1)
     
    8

    9
    쉬는 게~(♪1)
    가난해서~(♪1)
    힘내~(♪1)
    은퇴~(♪1)
    무슨얘기~(♪1)
    아무생각도~(♪1)
       
    9

    10
    최고~(♪3)
    좀 아닌데~(♪3)
           

     

     


    17. 별 the STAR . 사나다 아키히코

    • 발생 조건 : 5/25 이후 매력4 이상일 때 낮에 실습실 복도 계단에서 아키히코와 대화
      • 랭크7->8 진행 위해서 스토리 진행(카이사르 각성) 필요
    • 활동일 : 월 금
    • 해금 페르소나 : 루시펠
    • 연인 관계 가능
    랭크 1 2 3 4 5  
    1

    2
    오늘은 ~(♪1)
    언제라도~(♪1)
    감기~(♪1)
    가까이 ~(-)
    할 수 ~(♪2)
    어떠려나~(♪1)
    선배라면~(♪3)
         
    2

    3
    가요(♪~(♪2)
    모두에게~(-)
    아까 그~(-)
    맛있었어~(♪2)
    아무리 ~(♪1)
    그럴지도~(♪1)
    여자친구~(-)
    어떤타입~(-)
       
    3

    4
    화내고(~(♪1)
    시시해요~(♪2)
    아프세요~(♪2)
    사귀고 ~(-)
    좋은 친~(-)
    농담이라~(-)
    신경 안~(♪1)
    누가 그~(-)
    선배는 ~(연인플래그1)
    부탁해요~(♪1)
    별로 상관~(♪1)
    단 것 ~(-)
    매운 것~(-)
     
    4

    5
    OK~(♪1)
    첫경험(~(♪1)
    싫어하세~(♪1)
    왜 왔어~(-)
    준페이의~(-)
    잡지 않~(-)
    ......~(-)
    선배탓(~(♪3)
    저를 원~(-)
    조금만 ~(♪1)
    (여법황 커뮤 있을 때)
    핫케이크~(-)
    괜찮아요~(-)
     
    5

    6
    저기~(-)
    선배, ~(-)
    추가~(-)
    어린애~(♪2)
    시끄러워~(-)
    불쌍해요~(-)
    특이하네~(-)
    보통이에~(♪1)
    멋져요 ~(♪1 연인플래그2)
         
    6

    7
    괜찮아요~(-)
    왜 그러~(-)
    선배는?~(-)
    안 돼요~(-)
    미안해요~(-)
    어떻게 ~(-)
    미덥지 ~(♪2)
    위험해요~(♪1)
    갑자기 ~(♪1)
    다른 사~(♪1)
    싸우지 ~(-)
       
    7

    8
    한가~(♪1)
    언제라도~(♪2)
    예~(-)
    폐끼치는~(-)
    저라도 ~(-)
    선배..~(-)
    그렇지는~(♪1)
    바로 서~(-)
         
    8

    9
    자주 오~(♪1)
    어째서 ~(-)
    화내고 ~(-)
    말로 해~(-)
    미안해요~(-)
    지금은?~(-)
    처음만?~(-)
    그런 거~(♪3)
    이상하네~(♪3)
    사랑이에~(연인선택지)
    (사랑이에~ 선택한 경우)
    예!  ~(연인플래그1&2 모두 선택한 경우 연인)
    미안해요~(브로큰)
     
    9
    친구

    10
    어떤~(-)
    지금이라도~(-)
             
    9
    연인

    10
    괜찮아요~(-)
    선배도 ~(-)
    뭐~(-)
    선배 ~(-)
    여자를 ~(-)
    귀엽네요~(-)
    저도~(-)
    부른다 ~(-)
    부르지 않는다 ~(-)
       

     

    휴일 이벤트

    커뮤
    랭크
    5 6 7 8 9
    선택지 1) ♪4
    2) ♪3
    3) ♪-
    1) ♪-
    2) ♪3
    3) ♪3
    1) ♪-
    2) ♪3
    3) ♪4
    1) ♪4
    2) ♪3
    3) ♪-
    1) ♪3
    2) ♪4
    3) ♪3

     

    ※여름축제 때

    1) 괜찮아~  ♪2

    2) 손~  ♪3

     


    18. 달 the MOON .  아라가키 신지로

    • 발생 조건 : 9/7 이후 밤에 기숙사 1층에서 신지로와 대화해서 저녁 식사하자고 권유
    • 활동일 : 야간 월 수 금 토
    • 총 11번 일정을 잡을 수 있음. 즉, 여유일이 1회 뿐이라, 1번이라도 놓치면 랭크업이 어려우니 주의
      • 랭크9->10 위해 파출소에서 대화해 '낡은 회중시계' 입수 필요 
      • 10/3까지만 커뮤 이벤트 진행이 가능하므로, 다른 커뮤보다 무조건 우선해서 MAX를 만들 것
      • 커뮤MAX가 되는 경우, 신지로가 생존하게 됨
      • 연인이 되고 싶은 경우는, MAX 이후 1번 더 밤에 말을 걸어서 함께 시간을 보내면 됨
    • 이벤트 실행 시 자동으로 랭크업하므로 페르소나 소지 불필요, 단 이벤트 전 세이브해서 랭크업 꼭 확인할 것
    • 해금 페르소나 : 산달폰
    • 연인 관계 가능
    랭크 1 2 3 4 5 6 7  
    1

    2
    네 좋아~(-)
    가끔이에~(-)
    물론이죠~(♪2)
    문제는 ~(♪1)
    그럭저럭~(-)
    그럼 좋~(♪2)
    힘낼게요~(-)
             
    2

    3
    그 녀석들~(-)
    괜찮냐니~(-)
    걱정이 ~(-)
    상냥하군~(♪1)
               
    3

    4
    네 좋아~(♪2)
    맛있다면~(♪2)
    잘 먹겠~(♪2)
    네 코치~(♪2)
    맛있어요~(♪2)
    행복해요~(♪2)
    겉보기와~(♪1)
    다들 먹~(-)
    파티할까~(-)
           
    4

    5
    커피 (~(-)
    홍차 (~(-)
    멜론소다~(-)
    괜찮아요~(-)
    감기에요~(-)
    가게탓 ~(-)
    오늘은 ~(♪1)
    뭐에 쓰~(♪1)
    기숙사에~(♪1)
    기대돼요~(♪2)
    도울게요~(♪2)
    OK한건~(♪1)
         
    5

    6
    뭘 하시~(-)
    맛있는 ~(-)
    메뉴는 ~(-)
    도울게요~(♪2)
    멀었어요~(♪2)
    모두 먹~(-)
    배고픈 ~(-)
    즐거웠어~(♪2)
    다음에도~(♪2)
           
    6

    7
    무슨 일~(-)
    누구랑 ~(-)
    녀석들?~(-)
    성가시다~(-)
    할 수 ~(♪1)
    저도 기대~(♪2)
    물론요!~(♪3)
    덕분에요~(♪2)
    없어요 ~(-)
    선배와 ~(♪1)
    귀찮아요~(-)
         
    7

    8
    후회하나~(-)
    돌아와서~(♪1)
                 
    8

    9
    그럼 즐~(♪2)
    무서운 ~(♪2)
    그렇게 ~(♪1)
    안 울어~(-)
    무슨 말~(-)
    두고 가~(-)
    미련이라~(-)
    그래요 ~(-)
    그렇지 ~(-)
    무슨 이~(-)
    좋아요 ~(-)
    뭐죠? ~(-)
    무슨 말~(-)
    용서하지~(-)
    시계? ~(-)
    잃어버렸~(-)
     
    9

    10
    고마워요~(♪3)
    왜 시계~(♪3)
    제가 있~(♪2)
    우리가 ~(♪3)
    아라가키~(-)
               
    10

    10
    연인
    1번더
    대화
    진행
                 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19. 태양 the SUN . 카미키 아키나리

    • 발생 조건 : 사형수 커뮤 랭크 3 이상, 학력4 이상일 때 일요일 낮에 신사에서 카미키와 대화
      • 8/8 이후 밤에 기숙사에서 코로마루와 대화해 '붉은 만년필' 입수
      • 다음날 이후 일요일 낮에 카미키와 대화
    • 활동일 : 일요일
    • 이벤트 실행 시 자동으로 랭크업하므로 페르소나 소지 불필요, 단 이벤트 전 세이브해서 랭크업 꼭 확인할 것
    • 해금 페르소나 : 아수라왕
    랭크 1 2  
    1

    2
    어째서?~(-)
    그래?(~(♪1)
    그럴지도~(♪1)
    그렇지 ~(-)
    생각해 ~(-)
     
    2

    3
    신의 장난~(-)
    모르겠는~(♪1)
    카미키 ~(-)
    너무 ~(-)
    말하면~(♪1)
     
    3

    4
    좋아해(~(♪3)
    싫어해(~(♪1)
    책에 따~(♪1)
    당연히 ~(-)
    지루해~(♪1)
     
    4

    5
    무리 하~(♪3)
    이제 돌~(-)
       
    5

    6
    멋진 생각~(♪3)
    있을 수~(-)
    갑자기 ~(-)
    재미있을~(♪3)
    시시 ~(-)
    아직 ~(♪1)
     
    6

    7
    좋은 이~(♪1)
    어두운 ~(♪3)
    흔한 이~(♪1)
       
    7

    8
    옆에서 ~(♪1)
    격려한다~(-)
    막무가네~(-)
    왜 그만~(♪1)
     
    8

    9
    무엇부터~(-)
    이야기를~(♪1)
       
    9

    10
    알겠어 ~(-)
    모르겠어~(-)
       

     

     


    20. 심판 the JUDGEMENT .  뉵스 토벌대

    • 발생 조건 : 스토리 진행 중 자동 입수 (12/31)
    • 해금 페르소나 : 메사이어
    • 스토리 진행 시 자동 상승하는 커뮤

     

     


    20. 영겁 the AEON . 아이기스

    • 발생 조건 : 1/8 이후 교실에서 아이기스와 대화
    • 활동일 : 월 수 금 토
    • 해금 페르소나 : 메타트론
    랭크 1 2 3  
    1

    2
    좋아해(~(♪3)
    안 좋아~(-)
    한 마디~(-)
         
    2

    3
    이야기하~(-)
    힘들지 ~(-)
    그럴지도~(-)
    그럴 리~(♪1)
       
    3

    4
    본것같다 ~(-)
    본적없어 ~(-)
    (본것같다 선택 시)
    역 쪽 ~(-)
    상점가 ~(-)
    떠오르지~(-)
    그렇네(~(♪3)
    응~  ~(-)
     
    4

    5
    그럴지도~(♪3)
    그렇지 ~(♪1)
    모르겠다~(♪1)
         
    5

    6
    데이트 ~(♪3)
    권유받았~(♪2)
    부르지않~(♪2)
    그렇지않~(♪3)
         
    6

    7
    분명 행복~(-)
    모르겠어~(-)
    분명 생각~(-)
    모르겠어~(-)
    누구에게도~(-)
    모르겠어~(-)
     
    7

    8
    가끔 ~(-)
    아직 없어~(♪2)
    별로 ~(-)
    갑자기 ~(-)
       
    8

    9
    그렇네(~(♪3)
    그랬었나~(♪1)
         
    9

    10
    어떤 말~(-)
    잘 모르~(-)
    말없이 ~(-)
    살짝 손~(-)
       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 

    페르소나 3 공략 정리 모음

     

    페르소나 3 공략 정리 리스트

    페르소나 3 공략 정리 모음 2023-1-19 리마스터로 발매된 페르소나 3 포터블 기반으로 작성된 공략 모음입니다 이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1. 기본 / 데이터 페르소나 합체표 & 특수합

    ddsnet.tistory.com

     

    여신전생 공략 동영상 유튜브

     

    peil DDS-NET

    진 여신전생1 한글판, 진 여신전생 2 한글판 (진여신전생2K) 플레이 동영상 유튜브

    www.youtube.com

     

     


     

     

    반응형
    그리드형

    댓글